고객센터

제품 A/S 문의

1899-2626

평일(월~금) 09:00 ~ 18:00

온라인몰 고객지원실

070-7510-8006

평일(월~금) 09:00~20:00

faq search
FAQ SEARCH

자주 묻는 질문

기타 목록

  1. 기타

    고객지원실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온라인몰 고객문의 : 070-7510-8006
    운영시간 : 평일(월~금) 09:00~20:00, 토,일,공휴일 휴무  
    제품 A/S 문의 : 1899-2626  
    운영시간 : 평일(월~금)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2. 기타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색상과 달라요.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페이지에 색상 표기가 상이한 경우 1:1문의하기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현금영수증 제도란? 

    2005년 1월1일 부터 시행하게된 현금 영수증 제도는, 현금으로 거래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는 새로운 거래증빙제도 입니다.

     

    [현금영수증 종류]
    - 소득공제용 : 일반 개인의 소득공제용
    - 지출증빙용 : 사업자의 지출증빙용


    국세청에 통보된 현금결제 내역은 신용카드(직불카드 포함) 사용금액과 합산돼 연말정산 때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 신용카드, 적립식카드 등 본인 인식 매체와 함께 사용자등록(회원가입)을 하시면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시, 사용하시는 모든 인식 매체는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및 사용등록이 되어 있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기타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 영수증신청/발급에서 현금영수증 확인이 가능 합니다.


    현금영수증 출력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마이 페이지] 클릭
     ②[영수증신청/발급] 클릭
     ③[출력하기] 클릭 → 발행된 영수증 확인 

    ※ 현금영수증 발행시점은 상품 [발송완료] 이후 입니다.
    ※ 현금영수증은 전산으로 수록되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사용내역(일자,상호,금액 등 1년간의 월별 사용내역) 확인 가능 합니다.
    ※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결제일 또는 등록일 다음날 부터 조회 가능 합니다.
     

  5. 기타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주문 시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과정에서 현금 영수증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56e930f7e285715d78140e04e2a6ff56_1510284131_4471.jpg 

    주문완료 후 현금영수증 신청 하려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6. 기타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결제수단은?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입니다.
     

  7. 기타

    전자영수증은 언제 발급 가능한가요?  

    전자 영수증의 발행시점은 [상품 발송완료] 이후 입니다.  

  8. 기타

    전자영수증 인쇄하면 줄이 안나와요. 

     계산서 틀이 보이지않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컴퓨터 설정을 바꿔 주시기 바랍니다.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인쇄 → '배경화면 및 이미지인쇄' 클릭
     

  9. 기타

    카드전표 출력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영수증신청/발급에서 현금영수증 확인이 가능 합니다.


    카드전표 출력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마이 페이지] 클릭
     ②[영수증신청/발급] 클릭
     ③[출력하기] 클릭 → 발행된 매출전표 확인 → 매출전표 맨 하단 [프린트 하기] 클릭
     
    ※ 카드전표 발행시점은 상품 [발송완료] 이후 입니다. 

  10. 기타

    상품 페이지의 글자가 ㅁㅁㅁㅁㅁ처럼 깨져서 보여요. 

    타키 스토어는 윈도우 XP 또는 비스타 이상, 익스플로러 8 이상의 사양을 권장합니다.(파이어폭스, 크롬, 사파리 지원) 글자가 깨지는 것은 OS에서 제공하는 기능의 차이이기 때문에 OS를 업데이트 해야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