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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AKHI 목록

  1. 회원정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오른쪽 상단 > 회원가입 에서 E-mail 본인인증 절차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 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가입] 클릭
    ② 이름 & E-mail 기재 → [중복확인] 클릭 → [다음] 클릭
    ③ [동의하기] 클릭 → [확인] 클릭
    ④ [회원가입정보] 입력 → [가입하기] 클릭
    ⑤ 24시간 내 인증메일 확인 → [본인인증하기] 버튼 클릭    

  2. 회원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에서 탈퇴가 가능 합니다.
     

    회원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마이 페이지] 클릭
     ② [배송지/회원정보 관리] 클릭
     ③ [회원탈퇴]선택 → 탈퇴    

    ※ 단, 회원탈퇴 시 소지하신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이동통신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3. A/S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거나,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4. 취소/교환/반품

    상품의 교환접수 절차를 알려 주세요. 

    현재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교환요청 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순 변심 교환의 경우 배송비를 상단 배송료를 클릭 후에 왕복배송비(5,000원)를 결제 하시면 됩니다.

    배송비의 귀책에 따라 편도배송비(2,500원)와 왕복배송비(5,000원)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5. 배송관련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다르므로 상품 개별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오후3시 이전 입금확인건은 당일배송 입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6. 배송관련

    제품 발송 안내 

     

    주문하신 모든 상품은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입금, 결제 확인이 되면, 즉시 주문이 들어가게 됩니다.(배송 내역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고가 되면, 출고 3~5일 이내에 지정하신 장소로 배송됩니다.

    상품의 품절 또는 천재지변, 기타 특별한 사유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거나, 배송을 못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님께 미리 안내를 해드리며, 전화연결이 안되는 고객님께는 SMS, 이메일을 발송해드리니 참고바랍니다.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2,500원의 별도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결제시 자동으로 적용)

     

  7. 기타

    고객지원실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온라인몰 고객문의 : 070-7510-8006
    운영시간 : 평일(월~금) 09:00~20:00, 토,일,공휴일 휴무  
    제품 A/S 문의 : 1899-2626  
    운영시간 : 평일(월~금)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8. 회원정보

    회원 가입 후 회원 특전은 무엇이 있나요?  

    타키스토어 회원 특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 가입시 10% 할인 쿠폰 발행이 발행 됩니다. (쿠폰발행일인 가입일로부터 30일이내에 사용 가능)(일부상품 제외)

    (3) 회원 가입한 고객으로 후기 작성 시

         글로만 쓴 후기는 1% 할인쿠폰이 발행 됩니다. (쿠폰 발행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

        이미지를 등록 한 후기 작성 시에는 2% 할인쿠폰이 발행 됩니다. (쿠폰 발행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

    (3) 다양한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4) 회원님만의 쇼핑 공간인 '마이페이지'가 제공되며 주문/배송조회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이벤트, 특가상품, 새로운 기획전, 쇼핑매거진 등의 쇼핑에 유익한 정보들을 메일로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6) 카탈로그,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정보가 통합 관리되어 유익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9.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회원정보 관리에서 기본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 합니다.
     

     회원정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마이 페이지] 클릭
     ② [배송지/회원정보 관리] 클릭
     ③ [회원정보 관리]클릭 → 변경할 항목 선택
     ④ 변경할 정보 기재 → 확인 

    ※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 배송지 주소는 주문 시 배송정보 등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니
         변경 되었을 경우 수정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패스워드,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폰, 이메일 주소 및 배송지 주소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이름/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10.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회원정보 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 합니다.
    단,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 합니다.

     회원정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마이 페이지] 클릭
     ② [배송지/회원정보 관리] 클릭
     ③ [비밀번호 변경]선택
     ④ 기존 비밀번호 및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 → 확인   

  11.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 아이디 찾기에서 아이디 확인이 가능 합니다.

    아이디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아이디 찾기] 클릭
     ② 이름 & E-mail 입력→ 확인
     ③ 아이디 바로 확인 

  12. 회원정보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에서 임시 비밀번호 발급 가능 합니다.

    임시 비밀번호 발급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비밀번호 찾기] 클릭
     ② 이름 &  아이디 & E-mail 입력→ 확인
     ③ 임시 비밀번호 발급 확인

    ※ 로그인 후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반드시 비밀번호를 다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패스워드는 회원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할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알기 쉬운 패턴에 비밀번호나 자주 쓰는 사이트의 비밀번호와 같으면 도용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13. 회원정보

    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지요? 

    탈퇴할 때 사용하신 아이디는 재 가입이 불가 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 해 주셔야 합니다. 

  14. A/S

    면티의 목이 늘어났어요. 

    면티의 경우 시보리도 같은 면을 사용할 경우는 탄성사와 다르게 원상회복력이 부족합니다.

    입고 벗으실 때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고, 특히 세탁을 하실때는 세탁기 세탁을 피해 주시고 가능한 손빨래를 해주십시오.   건조 시 옷걸이 건조를 피해 주시고, 목 부분의 형태를 잡아서 건조해 주시면 늘어남 현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는 목 시보리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 

  15. A/S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등의 보풀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 상담실(1899-2626)에서  AS가 가능합니다.